데일리 맛정보

용산 디피오리 디저트 까페

:)데일리 2023. 5. 31. 00:00
728x90

내추럴 하이 방문했던 날 친구를 기다리면서 방문했던 용산 디피오리인데요. 내추럴 하이를 찾느라 왔다 갔다 하면서 자꾸 제 눈에 띄더라고요. 외관도 예쁘고 야외 테이블에 앉아있는 손님들 테이블의 디저트도 참 맛있겠다 싶었거든요. 그러던 중 마침 친구가 좀 늦는다는 연락이 와서 바로 들어갔던 디피오리입니다.

 

가게 정보
영업시간 10:00-21:00
라스트오더 20:30
주요메뉴
에그타르트 4,300원
초코타르트 4,800원
-반려동물 동반 가능 매장

 

용산 디피오리는 청담동에 본점이 있는데 첨가물이 없이 100% 동물성 생크림과 프랑스산 버터를 사용해 매일 신선한 디저트를 만든다고 해요. 특히 시그니처 메뉴인 에그 타르트는 디피오리만의 레시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아무런 정보도 없이 방문했었고 좀 늦은 시간이라 에그타르트가 없었는데 너무 아쉽네요. 다음에 갈 때는 꼭 에그 타르트를 먹어봐야지 싶네요. 그래서 저는 당근 케이크와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했는데요.  당근 케이크는 촉촉하고 진해서 맛있었고 카페라떼도 괜찮았어요. 

 

 

용산 디피오리는 인테리어도 너무 예뻤는데요. 외관도 상큼했지만 실내도 아이보리컬러의 가구가 눈길을 사로잡더라고요.  1층 테라스를 비롯해 2층 3층까지 좌석이 있는데다 좌석간 간격도 넓어서 대화하기 좋아 보였어요. 저는 날

씨도 선선하고 좋아서 1층 테라스 자리에 자리 잡았는데 자연광에 사진찍기 좋은데다 여유로움을 느끼기 딱이었어요.

 

 

디저트 하나 하나 비주얼도 너무 예뻐서 보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다음에는 정말 더 일찍 가서 많이 먹어보고 싶네요. 애견동반도 가능한 매장이라고 해서 제 친구 반려견도 함께 방문해보려고 해요. 햇살 좋은 날 친구와 맛있는 디저트 먹으며 여유로움을 즐길 만한 곳으로 충분한 것 같아요. 저도 다시 근처에 방문하게 되면 용산 디피오리 재방문하러고요. 오늘은 경리단길 맛집 함께 이야기해 보았는데요. 이 날 방문했던 내추럴 하이도 디피오리도 만족스러웠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