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맛정보

금천동 진천생고기 갔다 왔어요

:)데일리 2023. 4. 29. 06:39
728x90

가게 정보
오픈 14 : 40 ~ 24 : 30 
전화번호 : 0507-1365-3468
주소  충북 청주시 상당구 수영로 303 1층
 
주요 메뉴
삼겹살 14000원 목살 15000원

항정살 15000
( 모두 200g 기준 가격)
소주 4000원

오늘은 얼마전 방문했던 금천동 진천생고기 이야기해보려고요. 우선 제 입맛에는 아주 맞았고요. 밑반찬 깔끔하고 간도 제 취향이라 고기 싸서 먹을 때 굿이었습니다. 밑반찬들은 몇 개씩 달라지는 것 같은데 이 날은 전이 나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금천동 진천생고기 위치는 한솥 맞은편이고요. 불판에 호일 위 굽고 소스에 한번 담가 구워 먹어요. 각각 1인분씩도 주문 가능합니다. 저도 삼겹살 1인분 목살 1인분 이렇게 시켰어요. 저번에 삼겹살만 먹었어서 이번에는 목살도 같이 주문했어요. 그런데 다 먹어 보니 저는 삼겹살이 더 취향이었어요. 같이 구워먹을 수 있는 재료가 많아서 좋았어요. 콩나물 고사리 무침도  구워서 쌈 쌀 때 같이 넣으니 식감도 재밌었어요. 하여튼 버섯 김치 마늘 미나리까지 구울 수 있는 건 다 고기기름에 익혀서 먹었네요. 저 이날 파절이 양념 너무 딱이더라고요. 첨엔 쌈을 싸서 먹었는데 나중에는 구운 야채랑 파절이 얹어서 먹어도 맛있어서 그냥 여러가지 조합으로 즐겼어요.

그래서 또 이렇게 사진이 없다는 점이죠. 그냥 먹기전에 찍고 고기 익은 다음엔 먹기만 했습니다. 이 날 엄청 배고프고 스트래스가 잔뜩인 날이었거든요. 인생은 늘 고달픈 것이 디폴트 값인가 봐요. 요즘 나름 다이어트 중이라 사랑하는 볶음밥은 안 시켰는데 안타깝네요. 볶음밥을 먹어야 마무리인 건데 아직 안 끝났으니 조만간 금천동 진천생고기 다시 방문해야겠네요. 그러고 보니 화장실을 안 가봐서 상태는 잘 모르겠네요. 반찬은 셀프바가 있어서 필요한 것 챙겨 오면 되요.
 
중간에 호일이 타서 한번 교체해 달라고 했어요. 직원분 친절하게 해 주셨고 벨은 없지만 주문하기 어렵지 않았어요. 테이블 만석이었는데 엄청 소음이 크지 않아서 그랬던 것 같아요. 다음엔 국수나 냉면도 먹어봐야지 싶어요. 옆테이블에서 먹는데 어찌나 먹고 싶던지 몰라요. 참 사진엔 없지만 계란찜이랑 미나리랑 상추쌈도 나온답니다. 된장은 밥 시켜야 나오구요.
 
오늘은 금천동 진천생고기 갔던 이야기 간단하게 올려 봤어요. 비가 오는 토요일이네요. 날씨가 추웠다 더웠다 하니까 요즘 날씨 너무 적응 어렵네요. 그래도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금세 또 오겠습니다 :D

(참고로 대표사진은 무료이미지편집이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