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맛정보

청주 마장동김씨 동남지구점

:)데일리 2023. 5. 28. 20:22
728x90

오늘은 맛있는 고기 먹었던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소고기보다 돼지고기파여서 삼겹살 집을 무척 자주 가는 편인데요. 청주 마장동김씨 동남지구점은 자주 방문하는 곳으로 지금부터 함께 수다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주 마장동 김씨 정보

영업시간

토요일 12:00-00:30 일요일 12:00-24:00

월화수목 16:00-00:30

연락처 0507-1397-8246

메뉴

마장동 모듬 소 45,000원  마장동 모듬 중 64,000원

마장동 모듬 대82,000원 통삼겹살 15,000원 눈꽃목살 15,000원

칼집껍데기 8,000원 꽃게된장찌개 5,000원

오징어젓갈볶음밥 6,000원 소주 맥주 5,000원

 

 

청주 마장동김씨 동남지구점은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웨이팅 할 가능성이 높은 곳인데요. 웨이팅할 경우 시간에 따라 서비스도 제공하더라고요 15분 기다리면 파채라면 30분이상이면 꽃게된장찌개 1시간이상 웨이팅이면 얼룩돼지 삼겹살 200g이 서비스라고 하니 기다리는게 크게 아쉽진 않겠어요. 외부에 앉을 수 있는 의자도 있어요. 건물지하에 주차장이 있고 네이버예약으로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어 편리하네요. 

 

 

기본 상차람도 고기와 곁들여 먹기 좋은 맛깔스런 양념과 반찬들이었는데요. 와사비 쌈장 명란젓 오징어밥식혜와 파절이 백김치 갓김치 고추지 명이나물이 나오는데요. 구운 고기와 함께 먹으니 고기맛을 더 풍부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주네요. 저희는 마장동 모듬을 주문했는데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등장해서 재미었답니다. 다양한 채소들의 다양한 색감과 고기의 선홍빛 색이 어우러져 플레이팅도 너무 예뻤어요. 

 

 

청주 마장동김씨 동남지구점은 프리미엄 얼룩돼지를 먹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하고 직원들이 그릴링해줘서 너무 편안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더라고요. 고기 굽느라 신경쓰다보면 자꾸 대화의 집중도가 떨어지는데 그럴 일 없어서 참 좋았어요. 내무 테이블 간격도 적당해서 고깃집치고 많이 시끄럽지 않았어요. 정신없이 시끄러운 곳에 가면 대화하기도 힘들고 소음스트레스 때문에 급하게 먹고 부랴부랴 나오게 되는데 그렇지 않아서 만족스러웠답니다. 또 내부에 옷 가방 등 물건들은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이 있으니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우선 고기가 두툼하게 나와서 얇은 고기 불호인 분들은 정말 만족할 수 밖에 없겠어요. 저희는 마장동모듬 대를 주문했는데 통삼겹살 눈꽃목살 등겹살에 칼집껍데기까지 함께 맛볼 수 있는 구성이었어요. 여기에 추가로 꽃게 된장찌개를 시켰답니다.  고기가 맛깔나게 구워지면 앞접시에 놓아주는데 첫 한입은 말돈소금에 톡 찍어서 먹었어요. 말돈소금은 영국 왕실 명품 소금으로 1884년부터 전통적인 방식으로 소금을 만들어 쓴 맛이 적고 부드럽다고 하네요. 잡내없이 육즙가득한 고기를 말돈 소금에 찍어 먹으니 본연의 맛과 향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이 날 고기를 엄청 먹었답니다.

 

그리고 날김을 불판에 살짝 구워 와사비얹은 고기를 싸멱는 맛도 일품이었는데요. 김 자체도 너무 고소하고 바삭해서 김을 엄청 구워서 먹었어요. 또 명란젓을 추가해서 와사비 김과 함께해도 꿀맛이었고 고추지나 명이나물에 싸먹어도 정말 좋았어요. 취향대로 여러 조합으로 즐길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한 한끼였어요. 이렇게 고기를 먹고나면 돼지 껍데기를 구워주는데 정말 맛깔나게 익혀주셔서 제대로 즐길 수 있었어요. 쫄깃한데다 너무 고소해서 정말 식사의 마무리까지 완벽했답니다. 

 

#청주마장동김씨    #마장동김씨동남지구점

 

청주 마장동김씨 동남지구점은 저도 자주 고기먹으러 가는 곳인데요. 청주에는 동남지구에만 마장동김씨가 있다고 하네요. 두툼하고 신선한 고기에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많아서 누구와 함께 가도 만족스러운 식사가 될 것 같아요. 오늘은 맛있는 돼지고기 먹은 이야기 함께 해 봤는데요. 이번 연휴에도 맛있는 음식 많이 많이 드시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