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맛정보

김치잔치국수만들기

:)데일리 2022. 1. 30. 18:08
728x90

 



오늘 일요일 점심으로
느긋하게 일어나
돼지목살스테이크 만들어서
맛있게 냠!냠!


백종원 돼지목살스테이크 레시피로
만들었는데,
넘 나
맛있었어요!

동네 슈퍼에서
세일하는 목살
저렴하게 구입해서
구이로 3덩이 먹고서,
2덩이는 돼지목살스테이크로
오늘 만들어서 먹었답니다!


야채랑 마늘도
맛있게 굽고,
베이컨있길래 팽이버섯말아서
구워봤어요!

계란도
바쌱바쌱 굽고,
샐러드소스도 직접 만드니
더 맛있더라구요~~

진짜 맛있게 먹은
돼지목살스테이크!



그렇게 먹고나니,
다음 식사로는
깔끔하고 느끼하지 않은
메뉴가 당기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알싸하게 잘 익은 김치로
김치잔치국수만들기!

육수
찐~~하게 내고,

짭쪼롬하게 간하고,

참기름에
꼬~소하게 ,

센불에 후다닥
아~삭하게
볶은
고명들을 함께 먹으니,

세상에 부러울게 없더라구요!



표고버섯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없어서 아쉬웠어요!

호박 당근
이뿌게 채썰고,
계란 1개는
흰자 노른자 분리해서
살짝 소금간을 했어요.

저는 워낙
파의 알싸한 매운맛을
좋아해서
익히지 않은채
고명으로 얹었어요!



호박,당근은 소금뿌려
절인 다음,
센불에 후다닥 볶아
아삭한 식감을 살렸어요.

김치는
고명이니 살짝 신맛을 줄일 수 있게
설탕을 넣어
참기름에 달달달~볶았어요.

저는 아삭한 식감을
좋아해 김치윗부분을
사용했고,
너무 부들거리지 않게
센불에 후다닥
볶았답니다.



김치잔치국수만들기
고명으로
지단도 곱게 부쳐서
일정한 크기로 잘랐어요.



육수는 진하게 내서
마늘 다진거 넣고
참치액,소금으로 간간하게
간을 했어요.

간을 세게 한다고
했는데도
국수넣으니
너무 싱겁더라구요.

그래서
간은 좀 세다 싶을정도로 해야
국수넣으면 맛있어져요.



요렇게 후다닥
김치잔치국수만들기♡

아~ 너무
개운하고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는
김치잔치국수!
개운하고 깔끔한 한끼가 당길땐
만들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오늘은
김치잔치국수만들기와
돼지목살스테이크로
맛있는 집밥먹었던
이야기해봤어요~

설날연휴
모두들 잘 지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