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정보

스물다섯스물하나 김소현 현실의 나희도!

:)데일리 2022. 2. 25. 23:02
728x90

🔎스물다섯스물하나 기본정보 포스팅🔽

스물다섯 스물하나 웹툰 원작이 있을까

드라마 불가살이 이번주에 막을 내렸는데요. 불가살후속작으로 2월 12일 첫방송되는 스물다섯스물하나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한테 토일드라마는 삶의 낙이기 때문에, 방영 전

mi-tty.tistory.com


안녕하세요!
내일이면 스물다섯스물하나

볼수 있는 토일데이네요!

일주일동안 얼마나
희도와 이진이가 보고싶었는지 몰라요~

오늘은
스물다섯스물하나 김소현
현실의 나희도 역할을 하는 분이시죠!
저는 처음에 마스크를 쓰고 있는데다
도대체 누구지??
했었는데요.

알고보니
뮤지컬배우 김소현님이시더라구요!


스물다섯스물하나 김소현 배우분은
바로 주인공 나희도의 41살 현실의 모습을
연기하고 계신데요. 저는 뮤지컬쪽은
잘 몰라서 이렇게 활발하게 활동하셨고,
유명했던 분인지는 몰랐습니다.

1975년생이고,
서울대 성악과 졸업하셨네요.
2001년 '오페라의 유령'으로
데뷔한 이후부터
다양한 뮤지컬에 출연했습니다.



2011년
'오페라의 유령'에서 상대역인
손준호 뮤지컬배우분이랑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1명이 있습니다.
두 분은 8살 나이차이가 나는데요.
손준호 배우분이 김소현배우분에게 반해서
결혼에 성공을 했다고 합니다!

뮤지컬 배우로는 활발한 활동을 했었지만,
드라마로는 스물다섯스물하나가
두번째 작품인데요.

2007년 '왕나과'에 출연했었으니,
'스물다섯스물하나'가
무려 15만의 드라마 출연작입니다.

최근에는
국내 최초 스타가족들의 골프대회 예능인
'쌍쌍 인비테이셔널'에
배우자와 함께 출연중이네요.
김소현 배우분은 아직 배운지 얼마안된
골린이라고 합니다!




스물다섯스물하나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나희도와 백이진
둘 다 참 열심히 살고,
또 둘이서 주고받는 위로와
격려들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또 드라마내내
흐르고 있는
삶에 대한 통찰들이
마음에 와 닿아서
참 좋구요.

스물다섯스물하나 김소현 배우분,
그리고 현실에서 등장하는
딸은 과연 백이진이 아빠일지
사실 무척 궁금하기도 합니다.

지난주에
과거사진을 보면서
현실의 희도와 희도엄마가
이야기하는 장면이 나와서
더 혼란스럽더라구요.





오늘은
스물다섯스물하나 김소현 배우님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았는데요.

이제 내일이면
스물다섯스물하나 5회 6회가
기다리네요!
내일도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져
저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사진출처는 김소현 뮤지컬배우님
인스타그램입니다.

728x90